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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제작/하루 30분 기획] - [하루 30분 기획] 06-1. 이번엔 꿈에서 떠오른 것

[게임 제작/하루 30분 기획] - [하루 30분 기획] 06-2. 가위 사이 주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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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제작/하루 30분 기획] - [하루 30분 기획] 06-4. 가위 사이 주먹(3)



시작 시간 : 17.06.23 16:05


화면 구상만 하면 끝이다!!




06. 예상 화면 구성


[그림 1] 플레이 화면 1


[그림 2] 플레이 화면 2 - 벽과 문 생성



[그림 3] 플레이 화면 3 - 패 공개 후, 점수 계산



[그림 4] 도둑과 경찰 - 하단의 말풍선으로 모든 선택 및 활동 가능


[그림 5] 도둑과 경찰 - 도둑의 경우, 선택 불가한 패는 검은 색으로 표시


[그림 6] 도둑과 경찰 - 추정자 패 선택 후 오픈


[그림 7] 도둑과 경찰 - 결과 확인


07. 예상 재미점

 -친근한 가위바위보 게임의 변형 형태

 -간단하면서도 다른 이들의 선택을 예측해야하는 재미

 -선택에 따라 달라지는 플레이어들의 생존

 

08. 예상 문제점

 -추가적인 모드 생각

 

09. 참고 게임

 -가위바위보 게임 : 기본 베이스 게임

 -마피아 게임 : 도둑과 경찰의 경우, 마피아 게임을 참고하면 보다 많은 재미를 추가할 수 있을 것




끝이다!!

생각보다 화면 구상에서 시간이 걸렸구만




시작 시간 : 17.06.23 16:05

종료 시간 : 17.06.23 16:52(+47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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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napols 2017. 6. 23. 16: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