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반응형
[게임 제작/하루 30분 기획] - [하루 30분 기획] 07-1.선택을 잘 하자!
[게임 제작/하루 30분 기획] - [하루 30분 기획] 07-2.무엇을 타고 어디로 갈까
[게임 제작/하루 30분 기획] - [하루 30분 기획] 07-3.무엇을 타고 어디로 갈까(2)
[게임 제작/하루 30분 기획] - [하루 30분 기획] 07-4.무엇을 타고 어디로 갈까(3)
마지막 날이다!!
다음주는 무엇으로 할까....
이번주에 떠오른 소재 +저번주 소재 1개 중 고민 중....
쨌든 마무리해야지!!
06. 예상 화면 구성
[그림 1(좌)] 대기 상태에서는 조작 불가
[그림 2(우)] 방어벽이 파괴되면 이동한다.
[그림 3 (좌)] 플레이어보다 많은 이동 수단 그 중에 하나는 꽝
[그림 4 (우)] 플레이어의 뒤를 따르는 좀비들
[그림 5 (좌)] 안전 또는 위험 지역으로 향하는 갈림길이 존재한다.
[그림 6 (우)] 기본적인 맵 형태(갈림길까지는 직선 도로/ 이후는 코너, 직진 혼합
07. 예상 재미점
-선택의 순간과 생존시의 재미
-생존을 중심으로한 플레이
08. 예상 문제점
-탑승물에 대한 고민
-레이싱인가? 운게임인가?
09. 참고 게임
끝!!!
반응형
'게임에 대한 이런저런 생각 > 하루 30분 기획'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하루 30분 기획] 08-2. 단어를 연결해 보아요! (0) | 2017.07.04 |
---|---|
[하루 30분 기획] 08-1. 꿈에서 아이디어가 생겨난다!! (0) | 2017.07.03 |
[하루 30분 기획] 07-4.무엇을 타고 어디로 갈까(3) (0) | 2017.06.29 |
[하루 30분 기획] 07-3.무엇을 타고 어디로 갈까(2) (0) | 2017.06.28 |
[하루 30분 기획] 07-2.무엇을 타고 어디로 갈까 (0) | 2017.06.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