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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제작/하루 30분 기획] - [하루 30분 기획] 07-1.선택을 잘 하자!

[게임 제작/하루 30분 기획] - [하루 30분 기획] 07-2.무엇을 타고 어디로 갈까

[게임 제작/하루 30분 기획] - [하루 30분 기획] 07-3.무엇을 타고 어디로 갈까(2)

[게임 제작/하루 30분 기획] - [하루 30분 기획] 07-4.무엇을 타고 어디로 갈까(3)



마지막 날이다!!

다음주는 무엇으로 할까....

이번주에 떠오른 소재 +저번주 소재 1개 중 고민 중....


쨌든 마무리해야지!!




06. 예상 화면 구성

[그림 1(좌)] 대기 상태에서는 조작 불가

[그림 2(우)] 방어벽이 파괴되면 이동한다.



[그림 3 (좌)] 플레이어보다 많은 이동 수단 그 중에 하나는 꽝

[그림 4 (우)] 플레이어의 뒤를 따르는 좀비들


[그림 5 (좌)] 안전 또는 위험 지역으로 향하는 갈림길이 존재한다.

[그림 6 (우)] 기본적인 맵 형태(갈림길까지는 직선 도로/ 이후는 코너, 직진 혼합


 

07. 예상 재미점

 -선택의 순간과 생존시의 재미

 -생존을 중심으로한 플레이

  

08. 예상 문제점

 -탑승물에 대한 고민

 -레이싱인가? 운게임인가?

 

09. 참고 게임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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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napols 2017. 6. 30. 16: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