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색을 가진 공을 하나하나 만들어서 하려다가 실패.....
그러다가 renderer.material이라는 것이 있더군요.
처음에 저거 작성하려고하니, renderer까지는 되는데, 점을 붙여도 메터리얼이 등장하지 않더군요.
왜이러지.... 하면서 이리저리 둘러보던 중 renderer을 선언해야하는 것을 발견하고,
그대로 해보니깐 성공!!!
추가로 메트리얼들을 등록할 수 있게 하고, 캐릭터의 상태를 파악하기 위한 것들도 작성했죠.
색상 구분만 해둔 상태.
충돌에 따라서 색상 상태를 확인하도록 작성하고
메터리얼들을 등록한 뒤
switch문으로 각 케이스로 작성하고, 바뀌도록 작성
자.... 실험의 시간!!!
초록색.... 오오!!! 바뀌었다!!!
이...이번엔 연속으로 파랑색!!! 오오!! 바뀌었다!!!!
이제 컬러 캡슐이 사라지지 않도록 디스트로이해둔 거 삭제하고,
내일은 추적자들을 추가한 뒤, 플레이어의 윈치와 상태 차이에 따라서
추적/색 변경 등을 하도록 해야겠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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