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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 구석으로 갔을대 튕겨져 나오는거....
그냥 두기로 했습니다!
뭐, 딱히 문제될... 것 같지는 않고!!!
완성한 뒤 수정하기로 결정.
2D로 제작 시작했다가 다시 3D 제작으로 변경했습니다.
일단 플레이어가 컬러 써클에 들어가면 색 변하는 것을 목표로 시작
써클을 만들려다가 차라리 공중에 떠있는게 잘 보이지 않을까하고 수정
캡슐 모양으로 제작했죠.
캡슐 오브젝트 생성하고, 단색 메트리얼로 색 넣고.
이동은 벡터3로 변경
생성할 오브젝트를 받고, 이를 랜덤한 위치에 생성되도록 코드 작성.
게임 시작 시 이를 생성하도록 설정
오오.... 생산된다!!
바로 성공되자 바로 나머지 캡슐들도 넣고 실행을 해보았는데,
캡슐들이 모두 같은 위치로 생성되더군요.
그래서 각각 다르게 생성되도록 나누었습니다.
흠... 이제와서 생각하면 하나로 합칠 수 있을 것 같군요.
내일 시도해봐야지
그리고 실험!! 오오! 다 다른 곳에서 생성된다!!!
는 무한 증식.....
이거 한 뒤로 일정 시간 지나면 삭제되고
다른 위치에서 재 생성되도록 하려고 했는데,...
어.... 하하? 무한 증식만 하더군요.
내일은 삭제되도록 실험해봐야겠군요.
그것도 성공하면 플레이어와 충돌처리 확인 후,
플레이어의 색상 변경되도록 코드 작성해야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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