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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 소개할 게임은 빌런들을 피해 빌딩을 오르자,
런어웨이 히어로입니다.
다른 히어로들이 임무로 빠진 사이 어느 빌딩에 나타난 빌런들!!
그들을 제압하고자 새로운 히어로 연구소에서 신입 히어로들을 투입하게 됩니다.


하지만 제대로 된 임무에 투입되지 못해 아직 레벨이 낮은 히어로들에 비해
무지막지하게 높은 빌런들의 레벨에 놀라 도망을 치게 되죠.


쫓아오는 빌런들을 피해서 높이높이 노오오오오옾이 올라면 됩니다.
화면을 터치하여 우측의 게이지를 맞추면 점프를 하죠.
게이지의 상단 쪽일수록 점프 높이가 높아지는데,
공중에서 2차 점프를 뛸 수 있습니다.
차이점은 2차 점프는 중앙일수록 높은 점프.

특이한 효과를 지닌 발판도 존재합니다.
특정 방향으로 움직이는 레일 발판도 있고,
점프력에 영향을 주는 발판도 있죠.

건물의 층을 오르다가  빌런들에게 잡히면 게임 오버!
빌런들은 층을 무시하고 마치 유령처럼 올라올 수 있군요.
역시 고레벨!?


외에도 파워팩의 에너지를 충전하여 이미지를 터치하는 방식으로
히어로만의 스킬을 사용할 수 있으며,
다른 모드로 1분 동안 빌런들의 위협없이 높이 오르고
골드들을 수집하는 것이 목표인 1MINUTE CHALLENGE가 존재합니다.


연구소의 층을 업그레이드하여 특정 층에 도달할때마다
새로운 히어로를 보조하는 인공지능을 교체할 수도 있죠.
인공지능에 따라서 무능력, 타이밍 커서 이동 속도,
히어로 이동속도 영향 등 플레이에 다양한 영향을 받을 수 있죠.


음... 터치 즉시 점프를 하거나, 멈췄다가 점프하는 방식이라면
초보자분들에게도 나쁘지 않을 것 같지만, 게이지 방식이라 꽤나 애매합니다.
어느정도 길이가 되는 발판이면 게이지를 채울 나름의 여유가 있지만,
짧으면 채우기도 전에 추락하면서 예상못한 2차 점프가 시도되죠.

게이지 방식에서도 1차는 상단에 맞추기인데,
2차는 중앙에 맞추기라서 타이밍을 2개 익혀야한다는 점도 꽤나 힘든 부분.


개인적인 스토리 궁금증인데 히어로들은 왜 계속 저 건물로 들어가서 

결국 도망을 치는건가 의문이 생기더군요.
그리고 저 건물은 꼭대기가 없는 무한대의 건물인건가,
차라리 아래로 도망치는 방법은 없는건가하는 생각도 듭니다.


인트로에서 히어로와 빌런들의 레벨이 나오던데,
이 부분이 게임에서 없다는 점도 아쉽군요.
레벨을 통해서 점프 높이, 게이지 조절, 속도가 존재하고,
체력이라는 수치가 존재하여 빌런과 충돌하면 히어로의 체력이 하락하지만
비상 능력이 발동해 위로 점프되는 경우가 있다면 어떨까 생각도 듭니다.

또는, 화면을 터치하는 방향으로 히어로가 점프한다면...
조금이나마 플레이가 쉬워질려나?
스테이지 방식으로 특정 층에 도달하면 지원군 또는 헬기가 도착해
탈출을 할 수 있는 목표가 주어지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고,
아니면 스토리로 각 건물 내부에 갇혀있거나 빌런에게 붙잡힌 인질들을
구출하여 탈출하는 내용도 괜찮을 것 같고...

스킬의 사용도 은근히 힘들고...
게임에 익숙해지려면 꽤나 시간이 필요할 것 같군요.
모바일이라 더 힘든가?

어쨌든 히어로들이 빌런에게 잡히지 않도록 더 높이 오르며
이만 물러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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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napols 2018. 8. 22. 17: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