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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작 시간 : 17.05.16 16:07
어디보자.....
잘하면 오늘 마무리 지을 수 있을 듯 하구만.
오늘은 게임이 어떻게 진행되는지에 대한 작성을 하려고합니다.
플레이 상상을 해보면서
메인 화면으로 들어설태고 여기서 시작을 하거나 옵션 변경을 하겠죠. 또는 게임을 종료할태고
시작을 누르면 플레이 설정을 합니다. 시간/ 고장 내용/ 아이템 구매/ 사운드 선택
그리고 플레이. 고장 종류에 따라서 수리를 하고 그에 따라 점수를 얻거나 감소하고
제한 시간이 0이되면 게임 종료되어 결과 확인 후 메인으로 이동
04. 진행 플레이
1) 메인 화면 - 시작 / 설정(소리/ 화면 크기) 변경 / 종료
2) 시작 클리 시, 시작 옵션 설정 - 플레이 시간/ 고장 내용(on/off)/ 아이템 구매/ 사운드 선택
3) 모든 설정 후 스타트를 누르면 게임 시작
4) 화면 중앙에 이어폰 위치, 좌측 화면에 고장 종류 텍스트 출력
4-1) 소리 불량 - 고장 위치를 중심으로 이어폰 줄을 아래위로 움직이며 소리 조절
4-2) 절단 - 절단면의 선들을 동일한 색끼리 연결
4-3) 파손 - 우측의 목록에서 동일한 파츠를 선택하여 연결
5) 좌측 화면의 완료 버튼을 누르면 수리 완료/ 결과에 따른 점수 획득
5-1) 초기 점수 = 100 / 대기 시간(5초) 이후, 1초당 -1점
5-2) 대기 시간(5초) 이내 완료, 획득 점수 = 점수*(완성도/100)
5-3) 특정 완성도에 따라 점수 변화 [완성도 =100%, 획득 점수 =110점/ 완성도 = 0%, 획득 점수 = -5점]
5-4) 대기 시간(5초) 이후 완료, 획득 점수 = 점수*(완성도/100)
5-5) 특정 완성도에 따라 점수 변화 [완성도 =100%, 추가 점수 +5점/ 완성도 = 0%, 획득 점수 = 0점]
5-6) 점수 = 0이 될 경우, 실패로 간주하여 -5점 후 다음 이어폰으로 이동
6) 제한 시간 =0이 될 경우, 게임 종료
6-1) 이어폰 수리 중일 경우, 해당 이어폰을 수리 완료 선언하면 종료
7) 게임 결과 확인 후 메인 화면으로 이동
역시 글로 보니깐 상당히 복잡해 보이는군요.
PPT나 아래한글을 이용하여 표로 만들어 보겠습니다!
05. 진행도
실제로는 이것보다 더 상세하게 제작해야 하지만...
그냥 이대로 해야지!!
내일은 나머지 간단한 것들만 남았군요.
생각보다 진행도 제작에 시간이 오래걸렸.....
시작 시간 : 17.05.16 16:07
종료 시간 : 17.05.16 16:49(+42분)
오..... 30분을 넘기다니!! 그렇다고 중간에 끊을수도 없으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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