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오오 이번 업데이트 엄청나다
대단해 이제야 진정한 게임이라고 부를 수 있지
업데이트의 내용이 많지만 대표적인 3가지를 말하도록 하지
먼저 세계관의 수가 다양해졌으며 결혼을 통해 가문을 생성하면 플레이 가능
이건 그대로인데 추가로 가문 전용 스킬이라는 것이 추가되었어
쉽게 가문을 대표하는 스킬로 주로 패시브 위주이고 나중에 변경도 가능하지
또한 가문 스킬은 부캐들은 기본적으로 소지하여 플레이할 수 있다는 점
참고로 가문은 생성은 하나만 가능한게 아냐 부캐로도 가문을 생성할 수 있지
이경우 부캐를 생성할때 가문을 선택할수도 있어
기사 가문 마법사 가문 사냥꾼 가문 등등 다양하게 만들 수 있는거지
흠 다른 차원에 생성하면 어떻게 변할지는 모르겠군
다음으로는 드디어 게임 제한 시간이 사라졌다는 것
한달간의 플레이를 확인하여 정부로부터 시간 제한 해제 가능 허가가 떨어진거지
원래는 플레이어가 정한 12시간만 플레이할 수 있었지만
이제 연속으로 2일이 가능하며 신체 검사와 정신 검사 캡슐에 영양 공급기가 있으면
최대 5일까지 연속 플레이가 가능하다는 말씀
추가로 게임 내 시간 배율도 조정가능해 최대 1:30비율까지 가능하지
단 전투나 특수한 상황에서는 기존의 1:2비율로 돌아오고 해당 상황이 종료되면
설정한 시간 배율로 복귀 하는 방식이지
마지막으로 스킬 등록 기능의 추가인데 음 이건 조금 애매한 기능이야
지정 등록과 행동 등록으로 나뉘어
지정 등록이란 플레이어가 스킬 등록이라고 말한 뒤 특정 행동을 취해
그리고 등록 종료를 말하면 그 시점까지 행한 것이 스킬로 등록되는거지
이후에 이 스킬을 사용하면 플레이어가 얼마나 동일하게 하느냐에 따라서 성공도가 달라져
틀리면 바로 스킬이 실패하고 설정된 마나의 배가 소멸되지
소모 마나는 격한 행동이 얼마나 많은 지 따라 또는 유저가 직접 마나를 주입할수도 있죠
행동 등록은 플레이어가 자주 행하는 행동에 따라서 등록되
검술을 예로 들자면 게임 내에는 수많은 검술이 존재해
플레이어가 게임 내에 존재하지 않는 형태의 검로를 자주 이용하면 이것이 검술로 생성되는거지
내가 사용하는 반도를 이용하여 방어하고 찌르는 행동을 자주하면
이것이 반도검술이라는 이름으로 등록될 수 있다고할까
방패 2개를 이용하여 전투를 하면 쌍방패술이라는 스킬이 생성될 수 있는거지
그 외에도 아이템과 몬스터가 추가되었고 유저가 원할 경우 이벤트가 발동할 수 있지
참고로 이벤트는 랜덤한데 문제는 대규모 이벤트만 가능하다는 점이지
예시로 있는게 대규모 몬스터 웨이브 마왕 부활 의식 대륙 무투 대회 등이 있군
좋은 것도 있고 나쁜 것도 있고
나머지도 많지만 그때그때 설명하기로하고 결론은 무엇이냐
나는 신체 검사 정신검사 그리고 영양 공급기가 있지
그말은
일기가 하루하루 쓰지 않을수도 있다는 점
그냥 생각날때마다 나와서 쓰도록 하지
아마 2일에서 4일마다 하나씩 쓸거야
그러니 난 다시 게임을 하기 위해 이만
원래 한달쯤 되면 추가하려고 생각하던 구성
하루하루 시간제한있다는 점이 뭔가 이상하게 느껴지더군요
그래서 정부에서 이 게임이 사람들에게 유해한 점은 없는지 등을 오픈 후 검사하여
크게 문제가 없다라는 판단이 되면 시간 제한이 없어지고 이런저런 제약을 해제한다는 거죠.
그러니 이제 2~4일마다 올린는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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