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에 대한 이런저런 생각/하루 30분 기획
[하루 30분 기획] 06-5. 가위 사이 주먹(4)
napols
2017. 6. 23. 16:5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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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작 시간 : 17.06.23 16:05
화면 구상만 하면 끝이다!!
06. 예상 화면 구성
[그림 1] 플레이 화면 1
[그림 2] 플레이 화면 2 - 벽과 문 생성
[그림 3] 플레이 화면 3 - 패 공개 후, 점수 계산
[그림 4] 도둑과 경찰 - 하단의 말풍선으로 모든 선택 및 활동 가능
[그림 5] 도둑과 경찰 - 도둑의 경우, 선택 불가한 패는 검은 색으로 표시
[그림 6] 도둑과 경찰 - 추정자 패 선택 후 오픈
[그림 7] 도둑과 경찰 - 결과 확인
07. 예상 재미점
-친근한 가위바위보 게임의 변형 형태
-간단하면서도 다른 이들의 선택을 예측해야하는 재미
-선택에 따라 달라지는 플레이어들의 생존
08. 예상 문제점
-추가적인 모드 생각
09. 참고 게임
-가위바위보 게임 : 기본 베이스 게임
-마피아 게임 : 도둑과 경찰의 경우, 마피아 게임을 참고하면 보다 많은 재미를 추가할 수 있을 것
끝이다!!
생각보다 화면 구상에서 시간이 걸렸구만
시작 시간 : 17.06.23 16:05
종료 시간 : 17.06.23 16:52(+47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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