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게임명 : Cross Set

스팀 주소 : http://store.steampowered.com/app/415400/

가격 : 3300원


설명 : 라인 스도쿠라고 부르면 좋을듯 합니다.

가로, 세로 줄에 각 숫자가 1번씩만 등장해 있으면 되는거죠.

처음에는 뭔지 몰랐던...


감상평 : 내가 왜 이걸 깨려고 밤을 샌걸까...


플레이 : 8시간 들여서 보너스 제외 올 클리어



아아... 플레이하면 바로바로 올려야지

매일 미루다가 한번에 쓰게되는군요.

이 게임은 크로스 셋이라는 게임입니다.



쉽게 라인 스도쿠.

4*4라면, 가로 세로가 1~4까지의 숫자가 모두 있어야하죠.

단, 숫자가 중복되면 안됩니다.



왼버튼을 누르면 숫자가 변경되고,

오른 버튼을 누르면 고정됩니다.


클리어~



자신이 보기에 이 숫자는 확실하다!!

하면은 오른버튼을 눌러서 고정해두는거죠.



가가 레벨의 4까지 클리어하면 다음 레벨이 열립니다.

물론 8까지 올 클리어를 목표로 했죠 저는.


레벨1은 비교적 쉽더군요.

그래... 이거 쉬워서 내가 이거는 다 깰 수 있겠는데 하고 밤을 샜지....








이런식으로 하나하나 클리어해나가면 됩니다.



와.... 7*7ㅋㅋㅋㅋㅋ


라지만 9*9도있음ㅋㅋㅋㅋㅋ



플레이하면서 가장 빡치는 구간이라고 선정할 수 있는

5-8입니다. 제가 이거 하다가 재시작만 3번했죠....

아마 거의 3시간을 이 하나의 구역에 할애했을겁니다.

영상에서는 다 짤랐지만 말이죠.



음? 8레벨은 하나 뿐이군요.


다 깻다!!


하고 좋아했더니 보너스....

안해!!!



가장 빡치는 구간이 있는 5레벨 영상



반응형
by napols 2016. 3. 27. 01: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