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간단하게 빈 오브젝트들을 만들어서 팀당 선수 2명과 부심을 제작합니다.

선수들에는 큐브를 집어넣어주고, 리지드바디로 그레비티~

부심은 카메라를 부착하죠.



색을 주어 팀 구별할 수 있도록 해주고


카메라 위치와 각도를 대략적으로 조정해줍니다.


PPT에서 대충 제작한 필드 그림을 얹는다!

랄까 플랜 오브젝트 메트리얼 제거하니 투명한 플랜이 되는군요.

오호....



그다음 스크립트를 작성해줍니다.

일단 플레이어가 조작할 부심을 조작할 스크립트 제작.

이동 스피드와 회전 스피드를 작성한 뒤, 시작 부분에서 각각 지정해줍니다.


업데이트에서 키 입력에 따라 좌우 이동을 하게 해주고,

마우스의 이동에 맞춰서 카메라 오브젝트가 회전하도록 하죠.


그럼 이렇게.... 음.... 조금 이상해보이는군요.


차라리 부심 캐릭터도 만들자!

해서 기존의 오브젝트는 OFF시키고,

선수 캐릭터 복사붗여넣기하고 카메라를 옮긴 뒤, 이름 변경.


그럼 이렇게 됩니다.

추가로 선수들의 키도 높여주죠.


음 나쁘지 않군요!!


그다음은 경기 진행에 따라서 속도와 회전 속도를 수정합니다.

경기 시작전에는 느리게 움직이면서 위치 잡게 해주고,

경기 시작 시, 선수들을 따라잡을 수 있는 속도로.

판정 상황에서는 마우스로 선택지를 눌러야하니 회전 속도 0으로 작성


그리고 스위치 문으로 각 케이스에 맞게 작동하도록 작성하죠.

다음은 각 선수들의 속도를 작성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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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napols 2017. 2. 10. 00: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