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사냥개 친구!






  “, 도베르만인가?”

 

  새로 획득한 클래스 교환권을 들고 직업 소개서로 들어온 폴은 늠름한 자태를 뽐내고 있는 도베르만을 발견하고 다가갔다. 폴이 다가오는 것을 알아본 듯 그를 바라보며 당당한 모습을 보였고, 이에 끌린 폴은 바로 클래스 교환권을 사용했다.

 

  “헌트레스. 장총을 이용하고, 요 녀석을 보내서 시야 확보와 전투가 가능한거군.”

 

  직업 소개서를 나와 클래스 룸으로 이동한 폴은 헌트레스 마네킹으로 다가갔고, 마네킹 앞에서 누워있던 도베르만은 폴의 기척을 느끼며 일어나 그를 향해 달려왔다.

 

  “그래, 그래. 녀석 늠름하구만!”

 

  도베르만과 눈높이를 맞춘 폴은 머리를 쓰다듬고 귀를 당기는 등 장난을 치곤 매칭 버튼을 터치했다. 바로 매칭이 잡히며 클래스 선택룸으로 이동되자 폴은 바로 헌트레스 마네킹을 터치했고, 발목까지 오는 코트와 장총 그리고 그의 옆에 늠름한 자태의 도베르만이 등장했다.

 

  “잘 부탁해, 친구!”

 

  폴의 인사에 도베르만은 걱정말라는 듯 힘차게 한 번 짖었고 폴은 작게 웃으며 게임이 시작되길 기다렸다.

 

  ‘게임을 시작합니다.’

 

  “일단 어느정도 앞으로 이동할까?”

 

  게임이 시작되자 폴은 거점과 조금 떨어진 위치의 엄폐물 뒤로 이동하고 도베르만의 머리를 쓰다듬으며 한쪽눈을 감았다. 눈을 감자 시야가 공중으로 이동하며 도베르만을 보낼 수 있는 위치가 노란 테두리 타일들로 표시되었고, 폴은 적의 예상 

이동경로를 생각하며 반대편 거점 엄폐물 쪽을 터치했다.

 

  “가랏!”

 

  폴이 위치를 지정하며 외치자 도베르만은 답하듯 작게 짖으며 앞으로 나아갔다. 지정한 위치로 이동한 도베르만은 뭔가를 느낀 듯, 도착한 곳에서 뒤로 돌아 거점 내부로 향했고 거점에서 점령을 시도하던 적 인스펙터과 코만도를 발견할 수 있었다.

 

  “잘했어!”

 

  인스펙터의 위치가 나타나자 폴은 바로 자리에서 일어나 장총으로 사격을 하였고, 도베르만도 그를 따라 달려들어 상대를 물며 공격했다.. 갑작스러운 도베르만의 등장에 상대도 당황한 모습을 보였고 2차로 거점으로 진입한 폴 진영의 코만도가 

사격을 하자 놀라며 뒤로 후퇴했다.

 

  “이런, 피해!”

 

  인스펙터에게 시선이 집중된 사이 적 코만도가 자리에서 일어나 도베르만을 향해 기관총 사격을 시전했고, 멀리서 한발의 총성이 들리더니 도베르만의 몸에 꽂혔다. 연속적인 공격에 도베르만은 버티지 못하고 결국 쓰러졌고, 폴은 예상치 못한 

상황에 당황하면서도 생존을 위해 조금 떨어진 위치의 엄폐물로 이동했다.

 

  “내 친구를!”

 

  어느새 사라진 도베르만이 쓰러져있던 곳을 바라보던 폴은 뒤에서 들려온 총격에 뒤를 바라보았고 어느새 접근한 고스트를 공격하여 사살할 수 있었다.

 

  “일단 전투에 집중하자.”

 

  전투에 집중하기로 결정한 폴은 낮은 체력이라는 약점을 생각하며 앞으로 나서지 못하고 뒤에서 공격 범위 내의 적을 공격한 뒤, 행동 게이지가 차오르길 대기했다.

 

  멍!

 

  “! 살아있었구나!”

 

  행동 게이지를 대기하던 폴의 옆에 빛이 뭉쳐지더니 도베르만이 등장하며 작게 짖었고, 폴은 죽었던 친구가 돌아온 것에 

기뻐하며 머리를 쓰다듬었다.

 

  “20초의 시간이 지나면 부활하는 건가?”

 

  짧은 해후를 마친 폴은 눈을 감고 적이 있을 위치를 지정해 이동을 지시했고 도베르만은 충실하게 그의 지시에 따라 해당 위치로 이동했다. 위치에 도착한 도베르만은 냄새를 맡는 듯 작게 코를 움직이더니 좌측으로 이동했고, 그곳에 있던 

인스펙터와 코만도를 발견할 수 있었다.

  도베르만의 적의 위치를 파악하자 근처에 있던 코만도가 이동해 기관총 난사를 시전했고, 쉐도우가 인스펙터를 향해 

독검을 발사하였다. 기관총 난사로 인해 코만도의 체력이 낮은 것을 확인한 폴은 바로 그를 향해 사격하여 처치할 수 있었고, 도베르만은 앞에 있던 인스펙터를 공격하였다.

  코만도가 죽고 도망치려던 인스펙터는 얼마 이동하지 못하고 쉐도우의 독검 효과로 인한 지속 체력 감소로 죽음을 

맞이하며 1라운드에 승리할 수 있었다.

 

  “둘이 합치면 체력이 높은 것 같지만, 개별적으로는 낮네.”

 

  다음 라운드가 시작되자 폴은 다시 이전과 동일한 위치로 이동하며 도베르만을 전방으로 보냈고, 앞 쪽에 있으면 위험한 

것을 알아챈 듯 적들은 엄폐물 뒤에 숨어있었고 도베르만이 등장하자 바로 공격하여 사살하였다.

 

  “...음 그렇게 기분이 좋지 않군.”

 

  허무하게 쓰러진 도베르만을 바라보던 폴은 살짝 눈을 찌푸리곤 사거리 내의 낮은 체력 상태의 인스펙터를 공격해 

사살했다. 상대를 처치하고 대기하는 사이 리스폰 시간이 종료된 도베르만이 다시 등장하며 폴을 향해 작게 짖었고 폴은 

미안함에 머리를 쓰다듬곤 멀리 C거점으로 보냈다.

 

  “미안해, 친구!”

 

  멀어져가는 도베르만을 바라보던 폴은 그의 시야로 적의 모습이 보이자 바로 사격했지만 아쉽게 엄폐물에 박히며

빗나갔다. 도베르만을 발견한 적이 그에 대응하여 사격을 실시하는 순간 그의 아래로 아군 폭스의 정밀 사격 표시가 

등장했고, 적은 결국 이를 피하지 못하고 사살되었다.

  마지막 남은 B거점의 코만도를 향해 도베르만을 이동시키는 순간 C거점의 점령에 성공하며 완전 점령 승리를 달성할 수 

있었고 폴은 안도의 한숨을 내쉬었다. 이어진 라운드에서도 폴은 동일한 위치로 이동하여 도베르만을 앞으로 보냈고

운 좋게 전방으로 이동한 적 폭스를 발견하여 빠르게 사살할 수 있었다.

  사살에 성공한 순간, 폴의 옆으로 시야 확인기가 등장하였고 그의 아래로 정밀 사격 표시와 코만도의 로켓 런처 범위가 

등장했다. 방금 전투를 하여 행동게이지를 기다리던 폴은 갑작스러운 집중 공세에 당황하여 몸을 이리저리 비틀었고

아슬아슬하게 행동 게이지가 회복되어 움직일 수 있었다.

  폴이 움직임과 동시에 폭스의 총알이 스쳐지나갔고, 범위를 벗어난 순간 코만도의 로켓이 날아와 폭발했다.

 

  “어우... 살았다.”

 

  간발의 차이로 회피에 성공한 폴은 안도의 한숨을 내쉬었고 조심스럽게 B거점으로 진입했다. 거점에 들어서는 순간

적 그레네이더가 폴을 지나쳐 거점의 입구로 이동했고 그에 맞춰 아군 쉐도우가 그레네이더의 전방에 등장했다.

  폴은 보지 못한 듯 그레네이더는 쉐도우를 잡기 위함위해 CS가스탄을 쉐도우의 옆으로 발사하였고, 범위를 생각못한 듯 

자신 또한 영향을 받게 되었다. 파란 타일로 이동한 폴은 바로 그레네이더를 사격하였고, 이전에 전투를 했는지 체력이 

낮았던 그레네이더의 체력이 5이하로 하락하였다. 적 그레네이더는 행동 게이지를 기다리느라 움직이지 못하는 듯 자신의 CS가스탄의 영향으로 체력이 지속 하락함에도 아무런 움직임을 보이지 않았고, 결국 체력이 0이 되며 쓰러졌다.


  “허허.. 참 황당한 죽음일세.”

 

  죽음을 맞이한 그레네이더를 바라본 폴은 어이없는 듯 웃으며 거점 점령에 성공하자 아직까지 생존해있는 도베르만의 

곁으로 이동했다. 폴이 도베르만에 다가간 순간, 마지막 남은 적 폭스의 사살 알림이 들려왔고 마지막 라운드를 전멸 승리로 끝낼 수 있었다.

 

  “워우. 우리팀 모두 잘하는데? 오늘 운이 좋군!”

 

  손 쉽게 승리한 것에 폴은 기뻐하며 말하곤 자신의 옆에 있는 도베르만의 머리를 쓰다듬곤 메인 로비로 이동했다.

반응형
by napols 2017. 6. 18. 2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