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게임명 : The Chaos Engine

스팀 주소 : http://store.steampowered.com/app/242530/

가격 : 10500


설명 : 고전 느낌의 슈팅 게임입니다.

특이하다면 캐릭터 2개로 플레이합니다.

하나는 주캐릭터이고, 하나는 보조 캐릭터.


감상평 : 함께 싸운다!


플레이 : 15분


캐릭터를 2개 고릅니다.

하나는 주 캐릭터로 플레이어가 직접 조종합니다.

하나는 보조 캐릭터로, 플레이어 주변을 돌아다니면서

적들을 자동 공격합니다.


시작시작


그래픽이 조금 고전틱 하군요.


함께 싸우는 동료!!!


맵의 목적지로 이동하면서

적들을 처치하면 됩니다.

적들은 골드를 드랍하며 이는 점수입니다.


꾸아앙!


맵을 돌아다니다보면 열쇠가 있는데,


획득하면 닫혀있는 루트가 열립니다.


참고로 죽으면 시작 시점에서 리스폰됩니다.

중간 체크 포인트도 있는 것 같은데,

명확히 알아보기가 힘들더군요.


오오 많다


문을 열어라!!!


클리어


다음 지역으로 이동하죠.


뭔가 이상한 몬스터들이 추가되는군요.


으아아 죽었다!!!



































반응형
by napols 2016. 8. 10. 01: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