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게임명 : Monster Loves You!

스팀 주소 : http://store.steampowered.com/app/226740/

가격 : 10500


설명 : 몬스터로써 다양한 상황이 주어집니다.

이 상황에서 선택지가 주어지고 어떤 선택을 하느냐에 따라서

성향이라고 해야하나... 능력이 증감소합니다.

마지막 챕터에서 인간과의 관계에 이 능력들이 사용되죠.

어떤 선택을 하느냐에 따라서

엔딩이 바뀌게 됩니다.


감상평 : 이런건 처음보네


플레이 : 결말 1개 완료



모바일로도 있어서 옛날에 한번 해보려 햇는대

뭐가 뭔지 몰라서 그냥 바로 종료.


다양한 상황들이 주어집니다.


이 상황에서는 역시 다양한 선택지가 주어지죠.

어떤 선택지를 선택하고 끝을 맺느냐에 따라서


이런저런 성향들이 상승하게 되죠.


하루에 1개의 상황을 플레이할 수 있으며,

주어진 날이 끝나면 총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하단에 보면 자세히 볼 수 있죠.

브론즈는 1, 나사는 10(15던가?), 금은 25개 씩이며

최대는 100입니다.



날짜는 상단 왼편에서 확인 가능


오오 100이다!!


인데 한번에 -99....

이게 뭐야!! 내가 얼마나 어렵게 햇는대!

랄까 영어라서 바로바로 해석이 안되기에

저는 그냥 선택지 옆의 표정으로 선택했습니다.


어느정도 진행되니 몬스터와 인간이 나타나는 군요.


그리고 선택지에서 능력치로 뭔가 하는게 있습니다.


그걸 선택하면 주사위가 던져지며,

수가 높을수록 좋은 결과가 나오죠.


인간 97%/ 몬스터 85%를 해서

이런 엔딩을!

뭔 엔딩이야.....



어쨋든 종료하게 됩니다.



오호 메인 화면에서

엔딩이 추가되었군요.


나가기 하니깐 이모티콘

ㅋㅋㅋㅋ








































반응형
by napols 2016. 7. 5. 0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