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게임명 : 18 Wheels of Steel : Extreme Trucker

스팀 주소 : http://store.steampowered.com/app/33730/

가격 : 21000원


설명 : 트럭을 운전해서 목적지까지 이동하면 됩니다.

각각의 목표지에 따라서 다른 외형, 종류와 성능이 다른

트럭을 운용합니다.


감상평 : 짧게짧게 플레이 가능

랄까 유로트럭같다


플레이 : 30분 정도




이 차량을 운전해서 목적지까지 가면 되는 구만


눈길을 달립니다.

은근히 미끄럽기도 하더군요.


사이드 미러 확인

랄까 조금 힘든건 트럭이라서 그런건가 뒤로 볼수가 없다



음? 다른 트럭도 있군요. 당연한건가....


아무생각없이 부딫히면 어떻게되는거지?

하고 들이 박아버렸죠.



잘가요~


뭐야 이길은... 뭔가 차량이 흔들리기도하고 위험해보입니다.


어이구야... 엎어지셨네



F1은 지도창 오픈, F2는 사이더미러를 좌우에 배치합니다.

어쨋든 목표지점으로가려면 꺽어야하는구만


이런 표시로 가면


클리어!!

인대 너무 늦게 오고 아까전 들이박아서 그런가

포인트가 엄청 깍였군요.



이런엔 이녀석이다!!


굳이 트럭만 운용하는건 아닌 듯 하군요.


마을같은곳에 오고


목표지점을 찾았으면


클리어!!

이번엔 감점없다!!







유류 트럭같다.

처음에 했던거 다시 해야하는 듯 하군요.

포인트가 부족해....


.....아니 뭐야 이게!?

얼음 지역 가다가 바닥에서 쩌적소리가 나더니 ㄷㄷ



아잌ㅋㅋㅋㅋㅋㅋㅋ



재도전이다

조심조심....



이번엔 샛길에서 시작하는 군요.



랄까....

시작부터 얼음길이라니!?

조심조심하면서 운전해야겠군요.



옆자리가 비어있어서 그런가

외롭구만....



춥다 추워



엌ㅋㅋㅋ

뭐야 저거 왜 떨어져 있어ㅋㅋㅋㅋㅋ



아무생각없이 방향 확 틀었다가.....


뒤에 차들에게 미안해지는군요.


조심조심해서 맞춘다음 T를 누르면 다시 연결됩니다.



아아... 실수를 또 해버렷다




























반응형
by napols 2016. 5. 21. 00: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