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게임명 : Voxelized

스팀 주소 : http://store.steampowered.com/app/344040/

가격 : 무료


설명 : 블록을 가지고 노는 게임입니다.

딱히 몬스터도 없는거 같고... 그냥 블록들 다 주어지고....

건물 짓고 노는?


감상평 : 무료라서 나름 놀만함


플레이 : 15분


맵의 크기를 정할 수 있습니다.

다른 설정같은건 보이지 않는군요.



흠 무슨 게임인고... 하고 들어가서 바닥을 보면 클릭하니

블록이 사라짐 오른클릭하니 블럭이 생김


오호.... 휠을 돌리니 블록의 종류가 달라집니다.


이런거군하고 건물을 지어봅니다.



나름 창문도 만들고 해서 열심히 지었죠.



박에 있던 블록을 없애기 위해서 클릭했는데....?



...?????????????!!!!!!!!!!!!!!!



뭐야 이거 뭔가 이상해서 같은 블록을 만들고 다시 클릭


.....설마설마설마



펑!!!

터지는 블럭입니다.

다른것도 효과있나해서 써보지만 딱히 없고 이것만 있더군요.


.....잠깐 그럼 이것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로 종료






반응형
by napols 2016. 4. 16. 01: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