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게임 명 : Heroes of Annihilated Empires

스팀 주소 : http://store.steampowered.com/app/4800/

가격 : 16000원


설명 : 전략 시뮬레이션으로,

자신의 진영에 건물도 짓고 자원도 수집하고

병사도 생성하면서 전쟁을 하면 됩니다.


감상평 : 엘프 무섭


플레이 : 70여


자 종족을 선택하고 적도 선택하고

우리는 3명이고 적은 2명이다!



영웅만 있습니다.

뭐지하면서 이것저것 클릭하니


갑자기 두두두둥!!!!


성이 지어집니다.

여기서 일꾼인 네크로멘서를 생산하죠.


네크로멘서는 기본적인 자원 채집과


건물 건설이 가능합니다.


건물에 많은 수를 배치할수록 속도가 상승


건물에서 뽑은 스켈레톤으로 공격!!!

주변의 필드 몬스터들이 존재합니다.


이녀석들을 처치하면 상자, 스크롤, 포션등을 얻을 수 있죠.


다른 녀석도 공격하자!!!

자원은 총 4가지가 있습니다.

돌,금, 크리스탈,철 돌은 자연 채집이 가능하며 제한이 없지만,

나머지 3개 자원은 광산을 건설해야 채집이 가능하죠.

또한, 건물의 성능 강화를 해야 인원 증가 가능



지도위에는 플레이어들의 병력이 나옵니다.


컨트롤을 누르고 클릭하면 무한 생상 시작!!


랄까 우리편 벌써 당하는 중......


도우러가자!!!


는 엘프 궁수들에게 분쇄당합니다.

어.... 나는 근접이고 엘프는 원거리니깐 다가가기전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길


결국 본진이 밀려버리고


패배!!!

제길!! 엘프를 할걸!!!!

























반응형
by napols 2017. 3. 29. 21: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