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얼마만에 하는건지 모르겠고,

스팀에 그동안 미뤄둔 게임들 거의 다 플레이했고 하고싶던 게임들 다시 하는 중

뭐.... 물론 아직 꽤나 많이 남았지만 딱히 끌리는 게....



새로운 제조법들을 이것저것 획득하죠.


엌ㅋㅋㅋㅋ

가까운 곳은 흐릿하게 보입니다.

이 게임은 여러가지 특성들이 재밌군요.


음? 왠 삐에로가 있습니다.


삐에로는 특수기를 이용한 미니게임 플레이를 제안합니다.

목표라는 수치를 달성하면 보상을 주죠.


오... 간신히 10개 이하가 되었다.

돈과 제조법을 줍니다.


움? 칼론?


석상에 다가가서 위를 누르면 기도하라고합니다.


그럼 요런 축복을 주는군요.

이건 적을 제거하면 나오는 금화의 수가 증가


뭐야 이 거대한 해골들은???


이번 축복은 헤르메스의 신발

점프력이 상승하는 듯 하군요.


오오..... 거의 오늘4번인가 5번 도전끝에 게이트키퍼 제거 성공!!!

크으.....!!! 바바리안 킹(퀸)의 스킬이 상당히 유용하더군요.

사용 시 음파가 퍼지면서 투사체 모두 제거.

 

돈이 엄청나게 드랍되고,


요 상자에서 체력/마력/ 마공 상승!


포탈을 타자~!


문에 있던 문양 중 하나가 빛이 나는군요.

이렇게 보스 셋을 더 제거하면 되는 듯 하군요.


압도적인 크기....!!!


유언ㅋㅋㅋㅋㅋ

왜...왜그래! 나 너랑 나름 즐거운 전투를 벌였다고 생각했는대!!!

너무해!!





























반응형
by napols 2016. 12. 11. 23: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