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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 하이퍼는 커즈아이입니다.

특이하게 처음부터 궁극기가 열려있는 하이퍼이죠. 궁극기라고 해야하나 이걸?

궁극기를 사용하면 선과 악의 2 종류를 왔다갔다할 수 있습니다.

선은 아군을 보조하는 스킬들을 가지고, 악은 상대를 무력화 시키는 디버프 계열이죠.

저는 주로 선으로 아군의 능력을 높인 뒤, 바로 악으로 돌변해서 적과 전투를 하죠.



스킬도 역시 2종류로 나뉘어있죠.

커즈아이는 특이하게 패시브가 사망시 발동합니다. 마치 오버워치의 정크렛처럼?

먼저 <선>은 따뜻한 시선으로, 사망 시 주변에 생명의 기운이 퍼집니다.

<악>은 차가운 시선으로 사망시 주변에 죽음의 기운이 퍼집니다.

선은 아군에게, 악은 적군에게 각각 영향을 줍니다.



a는 주변에 괴성을 지르는 타입의 스킬입니다.

<선>은 환호로, 적에게 데미지를 주고 주변 아군 하이퍼의 마나를 회복

<악>은 괴성으로, 데미지를 주고 주변 적 하이퍼의 마나를 감소시키죠.


Q는 광선 종류의 스킬입니다. 눈에서 레이저가 쓩!!

<선>은 기괴광선으로, 적에게 데미지를 주면서 아군에게는 이속 버프

<악>은 석화 광선으로 데미지 + 상대를 석화 상태로 만듭니다.


W는 주변에 기운을 퍼트리는 스킬입니다.

<선>은 완기로, 아군에게 데미지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형성

<악>은 공포로, 주변의 적을 공포 상태로 만들어서 커즈아이와 반대 방향으로 향하도록 하죠.


E는 마치 침을 뱉는 듯한 느낌의 스킬입니다.

<선>은 활력으로, 전방에 생명의 기운을 내뿜어 지속적인 체력 회복

<악>은 죽음의 기운을 내뿜어 지속적인 피해를 주죠.



R궁극기는 초기부터 사용가능하며,

선 또는 악으로 정서를 반전 시킵니다.




각각 악과 선의 모습입니다.

정서 반전을 하면 이펙트와 함께 변화하죠.


요것이 선의 보호막


체력도 회복시켜드려요!!!


나를 두려워하라 우매한 녀석들아!!!!


아마 커즈아이<악>이 하이퍼 중에서 공격 속도가 가장 빠를겁니다.

데미지는 그렇게 높지 않지만, 공격 속도는 다른 하이퍼와 비교가 불가능하죠.


석화!


뭔가 앉아있으면 귀엽


어우.... 점프하면서 한 컷 찍었는데 무섭다 ㄷㄷ


20분 넘기는 경기는 처음

킬 수 밀린 전투도 처음

A.I에게 이렇게 밀리다니!!!!


커즈아이는 착한 아이입니다.


커즈아이의 칭찬에 좋아하는 제이퍼


는 선만 그렇지 악은 악마임


치료도하고 버프도 주고


그 선함에 발터는 감동하지만


악은 역시 선과 반대되는 녀석이죠.


이를 변호하는 유나


이지만 악에게 그런건 필요없다!!!


흐음 커즈아이는 누군가를 찾고있는 듯 하군요.


피오라라는 여인입니다.

커즈아이가 쓰러져있을때 치료를 해준 여인이라는군요.


.....악 상태일대 치료를 해준건가?


....상당히 구체적이지 않은 내용이군요.


엌ㅋㅋㅋㅋㅋ

악 왜이렇게 구체적이야ㅋㅋㅋㅋㅋ



눈이 하나인 시그널과 마주한 커즈아이

자신과 공통점을 발견하고 친구가 되려고합니다.


는 거절당함


ㅋㅋㅋㅋㅋㅋㅋ 태세전환보소


그럼그럼 커즈아이는 착합니다.


이렇게 선물도 주죠!!!


는 눈알.....


3개인 녀석에게 뺏았다니.....


선도 딱히 정상은....


그러고보니 커즈아이로 플레이하면서 버그?를 발견했습니다.

커즈아이<악>상태에서 실명(윌리엄 제독의 먹물/ 올가의 섬광탄)을 당하게 되면

적을 공격할때 회피로 고정되어서 나오더군요.

쉽게 2초(실명 유지 시간) 후에는 데미지가 정상이 되어야하는데, 모두 빗나감.

이상함을 느끼고 공격을 멈추고 다시 공격하니깐 정상적으로 데미지가 들어가더군요.

자세한 상황은 아래 영상의 8분 17초~25초를 감상하면 됩니다.

일단 1:1문의는 남겨둔 상태. 테스트의 목적은 버그를 찾기 위한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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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napols 2016. 12. 6. 01:26